신규·장기미거래·개인·우수고객 대상 3종 이벤트 실시
향상된 거래 환경 조성으로 편리한 국내선물옵션 거래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정예린 기자] KB증권은 오는 7월 28일까지 'COOL~거래 3종세트!' 국내선물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OOL~거래 3종세트’ 세 가지 이벤트가 있다. 첫 번째는 신규 및 장기 미거래 고객 웰컴 이벤트다. 7월 28일까지 국내선물옵션 신규 또는 2022년 11월 1일 이후 미거래 비대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이벤트 종목에 대해 코스피 200선물 기준으로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목별로 적용되는 수수료는 상이할 수 있다. 이벤트 종목으로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통화선물, 국채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이 있다.

지점·비대면 계좌 구분 없이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우수고객 일간 거래량 달성’ 이벤트도 있다.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다. 일간 약정금액이 선물 종목은 250억원 이상 그리고 옵션 종목은 10억원 이상인 경우 각 1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이벤트 기간 내 누적으로 최대 250만원까지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옵션시뮬레이터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상은 최근 3개월간 매월 국내선물옵션 거래내역이 있는 우수고객이다. 이 이벤트는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옵션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옵션거래 전략 및 성과 분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국내선물옵션 거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할인 수수료, 상금 증정 그리고 옵션 분석 도구 제공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파생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고 거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관심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증권 국내선물옵션 계좌는 KB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KB 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