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전주에코시티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최근 입주한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상업시설에 키즈테마파크 ‘너티월드’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포레나 전주에코시티는 이달 초 입주를 시작한 주상복합단지다. 전주 최고층인 45층의 상징성과 독보적인 외관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상업공간 키 테넌트 유치와 복합개발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디앤지컴퍼니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협력사업으로 너티월드 입점을 확정했다.

너티월드는 디앤지컴퍼니본의 유명 키즈테마파크 브랜드 너티차일드를 기본으로 이를 넘어서는 상위 컨텐츠를 포함하는 개념이다.

아이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키즈카페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포레나 전주에코시티에 첫 적용된다.

너티차일드는 기존의 키즈카페와 차별화된 다양한 어트랙션(놀이시설)과 고급 자재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로 발전하고 있는 브랜드다.

용인과 천안, 대전, 시흥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포레나 전주에코시티에 들어서는 너티월드 역시 넓은 매장과 선진적인 공간설계를 바탕으로 너티차일드만의 경쟁력이 그대로 반영될 계획이다.

대형 키즈테마파크는 키 테넌트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시설이다. 아이 동반 가족 방문객이 많고 체류시간도 길어 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유명 브랜드 키즈테마파크의 경우 인근지역 수요 흡수도 기대할 수 있어 포레나 상업시설이 지역 내 핫 플레이스로 발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 건설부문은 향후 복합개발사업에 디앤지컴퍼니본과 상업시설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개발,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박철광 한화 건설부문 개발사업본부장은 “복합개발사업 성공을 위해 상업시설 등 비주거 부동산 상품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디앤지컴퍼니본의 테마파크·F&B 개발 노하우는 포레나 전주에코시티를 비롯한 한화 건설부문의 상업시설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