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LG전자는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프라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LG프라엘 더마쎄라(모델명: BLQ1)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이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정확하고 균일하게 조사(照射)돼 콜라겐을 생성한다. 

LG전자는 지난 1월 LG프라엘 더마쎄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신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는 공간’ 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확대와 구매 고려와 실제 구매, 사용 경험 확산 등 구매여정 전반에 걸친 고객경험 확대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LG프라엘 브랜드 소개영상을 시청하고 LG프라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프라이빗 케어존 사전 예약 시에는 맞춤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를 받는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도 제공한다. 

LG프라엘 제품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만을 위한 할인 혜택 및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마쎄라 기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뷰티클래스도 진행해 구매 후 고객경험에도 신경을 썼다.

네이버에서 쎄라하우스를 검색하거나, 프라엘 브랜드몰 내 팝업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예약 가능하다. 방문 일자 및 시간 지정 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확정된다.

LG전자는 차별화 ‘F.U.N 경험(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제공을 위해 서울 성수동과 강남역, 경동시장, 부산 광안리 등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고객경험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남혜성 LG전자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 구성 단계에서부터 전 구매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을 위해 고민했다"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