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포토시그니처 촬영권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포토시그니처 촬영권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콤부차 에센스를 구매하면 네컷 포토프레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30일까지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품을 구매하면 포토시그니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컷 포토프레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네컷 포토프레임과 아름다운 이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하자는 제품의 컨셉이 어우러져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포토프레임은 슬로우에이징(Slow-aging)트렌드를 반영한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간직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네컷 포토프레임 촬영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포토프레임은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함께 취향에 따라 골라서 찍을 수 있도록 총 6종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포토프레임 촬영권은 전국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촬영권 1매로 2장 인화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콤부차 에센스 포토프레임으로 촬영 후 공식 계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허니멜팅립 등 네이처리퍼블릭 인기 색조 제품을 증정한다.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원료인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를 함유한 퍼스트 에센스다. 피부 영양 및 보습감을 채워주고 밀도 있는 장벽 케어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