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용산아이파크몰‧인천 등 31개 극장서 상영
무대인사‧댄싱어롱 등 체험형이벤트 진행 예정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실황 상영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실황 상영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전국 공연을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족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실황을 단독 상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연기획사인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했다.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올해 3월 1일까지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공연됐다.

특히 지난 11월 오픈한 1차 예매에서 티켓 일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 공연은 생일을 맞은 아기상어 올리가 예기치 못한 위기에 처해 생일파티에 오지 못하자 핑크퐁과 튼튼쌤, 바닷속 친구들이 함께 힘을 합쳐 문제를 해결하고 올리를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았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은 이번달 17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인천 등 31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55분이며 전체관람가이다.

CGV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개봉을 기념해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핑크퐁과 아기상어 핀버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대인사와 댄싱어롱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에 이어 핑크퐁 뮤지컬 실황을 개봉한다”며 “무대인사와 댄싱어롱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준비했으니 극장에 방문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