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1회 고객 한해 캐시백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하나카드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SK쉴더스와 함께 ‘SK쉴더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SK쉴더스의 ‘ADT캡스’의 무인경비, 출입보안과 스마트 홈 보안 상품인 ‘캡스홈’ 등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들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SK쉴더스 하나카드’로 SK쉴더스의 보안 서비스 이용 시 자동이체를 선택하면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8,000원 청구 할인,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시 1만3,000원 청구 할인, 전월 실적 120만원 이상 시 2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동이체 신청은 SK쉴더스 고객센터에서 바로 등록 가능하다.

해당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5월 한 달 간 ‘SK쉴더스 하나카드‘ 발급 후 6월 말까지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의 캐시백을 7월 말일에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신규, 기존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SK쉴더스 하나카드’ 최초 발급 시 1회에 한해 모두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쉴더스 하나카드 제휴카드는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마스터)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회비는 1만5,000원으로 동일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보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보안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카드를 통해 많은 손님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