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니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공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 로드’와 ‘로켓 라쿤’, ‘맨티스’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를 추가하고, ‘스타 로드’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로켓 라쿤’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맨티스’, ‘네뷸라’의 신규 각성 스킬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다섯 명의 영웅을 선별해 상대와 대전하는 신규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 ‘아더월드 배틀’을 오픈했다.

‘아더월드 배틀’은 시즌별 다양한 전장 효과가 적용되며 영웅 배치와 버프 아이템 활용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성장 시스템 ‘X 오브 소드(엑스 오브 소드)’를 공개했다.

‘소드’는 마블 코믹스에 존재하는 검(Sword)을 콘셉트로 한 시스템으로, 소드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면 보다 강력한 효과를 영웅 전체에게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력한 통찰의 C.T.P.’와 ‘찬란한 통찰의 C.T.P.’를 획득할 수 있는 통찰의 C.T.P. 재련을 추가하고, 거대 보스 레이드: 갤럭투스 클리어 시 티어-4 성장 재료 중 하나인 ‘팔틴의 영혼’을 얻을 수 있도록 거대 보스 레이드를 개선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전체 유니폼 50% 할인 혜택을 비롯 ‘티어-3 영웅 선택권’, ‘8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 ‘수정(최대 800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