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장비 제작 이벤트 ‘나만의 장비 PICK’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27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비의 세트와 보조 능력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택한 보조 능력치 중 자신에게 필요한 특정 능력치를 중점적으로 강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1탄과 2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탄에서는 무기, 투구, 갑옷 중 1종을, 향후 진행 예정인 2탄에서는 목걸이, 반지, 신발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먼저 원하는 부위의 장비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세트와 총 4개의 보조 능력치를 고를 수 있다. 이후 총 5단계에 걸쳐 필요한 보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15단계까지 강화된 88레벨의 전설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강화 시 필요한 재화는 이벤트용 특별포인트를 사용한다. 포인트는 게임 내 일일 및 주간 업적 달성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에픽세븐 이용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영웅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