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케이뱅크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관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 신용관리 서비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 신용관리 서비스’란 케이뱅크 앱에서 KCB 신용정보 조회를 통해 점수를 확인하고 신용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가입하면 신용점수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신용정보가 업데이트되면 피드 알림 기능은 물론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팁도 제공한다. 또 신용점수, 카드값, 대출잔금 등 신용평가 정보를 또래 고객과 비교해줘 신용관리가 가능하다.

이렇게 평소에 관리한 신용점수는 대출상품 가입 시 한도를 늘리거나 금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조회 후 나온 신용점수에 최소 0.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당첨된 배수에 해당되는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면 신용점수가 800점으로 나온 고객이 100배에 당첨되면 8만원이 케이뱅크 통장에 입금된다.

이 서비스는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전체’ 탭에서 ‘내 신용관리’를 누르면 가입할 수 있다. 필수항목 동의 후 간편인증을 통해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신용점수 및 정보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을 통해 똑똑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