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까지 신한플레이·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신한카드는 '가족, 친구, 이웃들에게 전하고 싶은 격려와 응원의 문구'를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시민들과 함께 응원과 감동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한 글판이다. 2021년부터 매 분기 공모전을 실시해 최종 당선작 문구를 게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격려와 응원이 필요한 가족, 친구, 이웃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참신한글판으로 옮겨 신한금융그룹의 지향점인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제시된 주제 속에서 직접 창작한 문구를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신한pLay)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공모전 대상 수상자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2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 20만원권을 시상한다. 입상자 5명에게는 기존 참신한글판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ESG 굿즈도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공모전 결과 발표는 5월 말이며 대상으로 선정된 문구는 6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참신한글판 문구로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1분기에는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봄을 주제로 한 공감 문구’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해 1만 여 건의 문구가 접수 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그 중 ‘봄이 묻는다. 너는 어떤 꽃을 피울 거야' 문구가 대상으로 선정돼 현재 참신한글판에 게시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