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침대 프레임 및 거실 가구 최대 30%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이해 ’이케아와 함께하는 새 출발’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 이사 등 삶의 중요한 변화를 앞둔 사람들이 새롭게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 안락하고 따뜻한 거실을 꾸밀 수 있는 홈퍼니싱 제품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넉넉한 서랍을 갖춰 침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다네스 수납침대프레임과 푹신한 침대헤드를 등받이처럼 쓸 수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글라스타드 쿠션형 침대프레임 등이 준비됐다.

새로운 출발과 함께 집을 꿈꾸던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추천, 가구 배치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 홈스타일링부터 리모델링까지 유연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공간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내 쇼룸, 공식 온라인 몰 및 앱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결혼, 이사 등에 도움이 되는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제공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결혼, 이사 등 새 출발을 앞둔 사람들이 보다 낮은 가격으로 꿈꾸던 침실과 거실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으로 새롭게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을 꾸미고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