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이 푸마의 여름 제품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푸마>
NCT 127이 푸마의 여름 제품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푸마>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푸마가 NCT 127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푸마는 유틸리티 재킷과 포켓 셔츠, 그래픽이 가미된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착용한 NCT 127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톤온톤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공개된 화보 속 NCT 127은 늦봄에서 한여름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함께했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재킷과 셔츠, 반바지는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생활방수까지 가능해 데일리 룩부터 여름철 야외 액티비티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 외에도 휴대하기 편리한 나일론 소재의 크로스백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푸마는 소프트라이드 프로 슬라이드 브이 (SOFTRIDE PRO SLIDE V)를 함께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작년 여름에 출시한 소프트라이드 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풋베드에 소프트라이드 프로 폼(Softride Pro Foam)을 새롭게 적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지면 반발력이 20% 이상 향상돼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며 아웃솔 또한 인체공학적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퍼 부분은 벨크로로 디자인돼 보다 편리하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웨이브 플립(WAVE FLIP)은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플립 슬라이드이다.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로 경량성이 우수하며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NCT 127과 함께한 푸마 썸머 캠페인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ABC마트, 무신사, 슈마커 등의 멀티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