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쿨에어 컬렉션 화보 <사진=신성통상>
탑텐 쿨에어 컬렉션 화보 <사진=신성통상>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탑텐이 쿨에어 코튼을 새롭게 판한다.

신성통상은 탑텐이 쿨에어 컬렉션을 쿨에어와 쿨에어 코튼으로 나눠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기존 쿨에어 라인은 쿨에어와 쿨에어테크, 쿨에어코튼 등 세 가지로 확장했다. 쿨에어는 인견이 함유된 내의다.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접촉냉감을 위한 기능성 원사 아스킨과 소취 기능이 뛰어난 크레오라를 혼방한 소재를 사용했다.

피부에 닿으면 시원하고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하루종일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쿨에어 테크는 접촉냉감 기능이 탁월하다. 매쉬 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땀을 빠르게 배출해 활동량이 많을 때 착용하기 좋다.

쿨에어 코튼(이너)은 부드럽고 매끈한 표면감의 코튼과 우수한 냉감과 퀵드라이 원사를 혼방한 원단을 사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쿨에어 코튼 옥수수 추출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 원사를 사용해 스트레치가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활동시 구김이 잘 지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기계세탁에도 구김이나 변형이 적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베이직 티셔츠와 그래픽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폴로셔츠, 베이직탱크, 원피스, 라운지웨어 등 물량을 확대·보강해 탄탄한 구성으로 전개한다.

신규 추가되는 스타일은 2가지로 쿨에어 코튼 브라 탱크탑(여성)과 쿨에어 심리스 브이넥 탱크(남성)가 있다. 먼저 쿨에어 코튼 브라탑은 기존 소재에 부드러운 코튼을 더해 일상 속 이너로 활용도가 높다.

쿨에어 심리스 브이넥 탱크는 네크라인과 소매단, 밑단을 무봉제로 프리컷팅해 겉옷과 함께 착용할 때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탑텐 관계자는 “4월 말에는 스타일리스트 박태일과 함께한 쿨에어와 쿨에어코튼 스타일링 영상이 탑텐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라인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과의 스타일링 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