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까지 어린이 제품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20일부터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온 가족이 함께 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놀이의 힘을 발견할 수 있도록 어린이 제품 할인, 레스토랑 패밀리 세트 메뉴 특별가, 매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과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어린이 제품은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둑티그 시리즈와 아이들이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트로파스트 수납콤비네이션 등이 준비됐다.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미트볼, 통등심 돈까스, 플랜트 불고기 볶음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푸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에 제공한다. 

신나는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매장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케아에 숨은 해양 동물 찾기’ 등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빙아드(BLÅVINGAD) 컬렉션을 활용한 이벤트,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다트, 축구 등 이케아 제품으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소프트 토이 퍼레이드’도 마련된다. 

봉제 인형 제품을 2개 구매해 1개를 기부하면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기부 이벤트도 열린다. 매장 내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인 스몰란드(Småland)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일파티’를 운영한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해양동물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빙아드 컬렉션과 꼬마 예술가를 위한 아이디어(27일)를 주제로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및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놀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터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를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케아를 찾는 모든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