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규모 유아동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완구와 패션 등 유아동 인기 상품 위주로 100억원대 물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은 이마트몰과 신세계몰 행사 상품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 쿠폰 4장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2장을 추가로 발급한다.

매일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할인 혜택과 별개로 제휴 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8%까지 청구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이 밖에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뮤지컬 ‘용감한 구조대 레스큐 타요’ 관람권 티켓 2장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열리는 타임딜도 주목할 만 하다.

18일 영실업 코딩 컴퓨터를 6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뢰벤짠 분유, 조이 아이스핀 신생아 카시트, 플레이도우 점토완구, 젤리캣 키링(열쇠고리) 등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 인기 남아 완구 또봇 메카드볼 등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 베스트, 우리 집 육아 생필품 등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통해 인기 레고 모델, 유아동 프리미엄 의류부터 출산용품, 생필품, 분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21일까지 하루 최대 2회까지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하기스, 네파키즈, 파크론 등 유아동 인기 상품을 핫딜 가격에 제안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