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 관리 가전 제품 최대 55% 할인

<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신세계까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공기 케어 가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식집사의 그린라이프’ 기획전을 마련했다. 봄 맞이 플랜테리어(planterior·식물+인테리어)를 위한 공기정화식물과 가드닝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나한송, 연필 선인장, 산세베리아, 필로덴드론, 아글라오네 등 대표적인 공기정화식물을 손쉽게 키울 수 있는 반수경재배 키트를 준비했다. 반수경재배는 물 주는 것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뿌리가 썩을 위험이 적고 벌레가 잘 생기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초보 식집사를 위한 반수경재배 가이드와 가드닝 팁도 기획전을 통해 얻어 갈 수 있다.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가드닝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화분을 비롯해 화사한 컬러의 화분 커버와 화분용 코스터(화분 아래 깔아 두는 매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라이프’ 표시가 되어 있는 가드닝 관련 홈데코 상품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선착순 40명에게 새로운 반려식물을 기를 수 있는 씨앗 키트도 증정한다.

‘실내 공기 관리 필수템’ 기획전에서는 공기청정기 및 청소기, 공기 순환기 등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위닉스, 에어메이드, 미로, 알로코리아, 라쿠진, 아이닉, 스피아노 등 인기 브랜드의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수시로 발생하면서 사실상 사계절 가전이 된 공기청정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휴대용 미니 공기청정기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구처럼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형 공기청정기까지 다양하게 비교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아이템을 엄선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굳닷컴은 향후 시즌 및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