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모델이 르투아(LE TROIS)의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알파쇼핑>
KT알파쇼핑 모델이 르투아(LE TROIS)의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알파쇼핑>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T알파쇼핑은 르투아(LE TROIS)의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 판매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KT알파쇼핑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자체 패션브랜드(PB) 르투아는 프리미엄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 우수한 구매 접근성으로 첫 방송이 목표 대비 388% 달성률을 기록했고 론칭 2개월 여 만에 누적 주문액 130억원을 돌파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KT알파쇼핑은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르투아 신상품을 론칭한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을 나염 프린팅한 시그니처 스커트부터 고가의 아세테이트 섬유로 제작한 팬츠, 쉬폰 느낌의 블루종 점퍼, 시원한 촉감의 가디건, 린넨 소재의 시스루 니트, 최고급 레이스 소재를 활용한 원피스 등 14종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쇼핑은 TV방송에 앞서 5일부터 모바일앱과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신상품 미리주문 특별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까지 르투아 신상품을 미리주문 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12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WOC 체인백(2명)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KT알파쇼핑은 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르투아 룩북 소문내기, 리뷰 소문내기 등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500명), 여행비 지원금 100만원(3명), 노보텔 숙박권(2명)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 6월 30일까지 르투아 봄·여름 시즌 상품을 구매한 후 모바일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월 2회 10만원 이상 누적 구매 시 1만원, 월 3회 20만원 이상 누적 구매 시 2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르투아 상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00% 적립금을 증정하고, 우수 리뷰로 선정 시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아우러 8월 31일까지 르투아 신상품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경우 상품당 결제금액의 10%, 최대 3만원의 적립금과, 당월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할인,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