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 크림(왼쪽)과 쿨링 선 스틱<사진=클리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 크림(왼쪽)과 쿨링 선 스틱<사진=클리오>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구달이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 크림과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 스틱을 출시한다.

클리오는 구달이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 크림과 스틱 타입의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 스틱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구달은 기존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에 이어 두 가지 자외선 차단 제품을 추가해 3종의 어성초 자외선 차단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3종의 어성초 진정 선 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PA++++ 으로 벨기에 비건 인증을 받았다.

맑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 선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효과가 있는 선크림이다. 어성초추출물과 세 가지 징크 콤플렉스(징크옥사이드, 징크락테이트, 징크글루코네이트)를 함유한다.

맑은 어성초 진정 쿨링 선스틱은 잔여감이나 번들거림, 백탁 현상 없이 마무리감이 가볍다. 히알루 쿨링 캡슐이 자외선에 의해 열받은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준다.

구달은 어성초 진정 무기자차·선스틱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1 기획 구성에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