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시 주인공 하츄핑이 방문
내달 9일까지 뚜레쥬르앱에서 신청 가능

CJ푸드빌 뚜레쥬르X‘캐치! 티니핑’ 아이들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X‘캐치! 티니핑’ 아이들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앞서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미니샌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코 크런치를 샌드하고 부드러운 딸기 우유 맛 크림을 얹었다. 케이크 위에 깜찍한 캐릭터 ‘플로라 하츄핑’ 피규어를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폭신한 빵에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을 더한 ‘퐁당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스트로베리’와 ‘꾸래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연유’, 딸기맛 풍미가 가득한 ‘캐치! 티니핑 촉촉 딸기 치즈 케이크’도 있다.

뚜레쥬르는 이러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을 직접 만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뚜레쥬르 앱을 통해 다음달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후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에게 캐치! 티니핑 주인공 하츄핑이 깜짝 방문해 캐치! 티니핑 케이크‧미니샌드 등 달콤한 간식을 전달하고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