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디저트 신제품
세븐일레븐 디저트 신제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세븐일레븐은 봄에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중순 뽐뽐도넛딸기생크림, 설목장우유생크림번을 시작으로 바나나는원래하얗다미니롤, 바나나는원래하얗다케이크를 선보였으며 29일에는 뽐뽐도넛바나나카라멜과 설목장우유카스테라샌드까지 출시한다. 여섯 가지 상품 모두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뽐뽐도넛딸기생크림은 일러스트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의 토끼 캐릭터인 토비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이다.

도넛 중간에 구멍을 내지 않아 빵빵한 두께감과 폭신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베를리너 공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두툼한 도넛 안에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생크림을 듬뿍 넣었으며 건조 딸기를 넣어 딸기의 상큼함을 더했다.

29일 출시되는 뽐뽐도넛바나나카라멜은 빵빵한 도넛과 달콤한 카라멜향이 더해진 바나나 생크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설목장우유생크림번은 해발 1000m 대관령에 있는 설목장 우유를 넣은 생크림빵이다. 달콤한 모카쿠키를 얹은 부드러운 번에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을 아낌없이 담은 상품이다. 달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빵과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맛을 구현한 생크림이 돋보인다.

바나나는원래하얗다미니롤과 바나나는원래하얗다케이크는 바나나우유로 잘 알려진 매일우유의 바나나는원래하얗다와 콜라보한 상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달콤한 바나나우유크림을 담았다. 익숙한 바나나우유 패키지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박소진 세븐일레븐 디저트 담당 MD는 “봄 나들이객이 증가함에 따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상품 출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