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의 ‘바른투어 중국 청도 2박 3일 패키지 여행’ 판매방송
SK스토아의 ‘바른투어 중국 청도 2박 3일 패키지 여행’ 판매방송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가 중국 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TV홈쇼핑업계에서 최초로 판매하는 중국 여행 상품이다.

SK스토아는 26일 오후 6시41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바른투어 중국 청도 2박 3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청도 지역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고 특급호텔 숙박과 식사까지 포함돼 있는 패키지다.

숙박호텔은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청도 호텔이다. 여행기간 내 호텔 조식을 포함한 샤브샤브, 산동요리 등으로 모든 식사가 제공된다.

청도의 5.4광장, 100년 역사의 미식거리 피아이위엔, 신호산 등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며 가격은 월~목요일, 토~일요일 출발 29만9000원, 금요일 출발은 32만9000원이다.

SK스토아는 예약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가 지원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최근 중국 관광 비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중국 청도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다시 선보인다”며 “앞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기에 여행사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계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