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구독 이벤트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선물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의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전세계에서 누적 조회 수 142억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웹툰으로 자리 잡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한 액션 RPG다. 이용자들은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스토리 모드’,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식 출시 빌드에서는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 있게 구현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트위터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