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애니팡 블로썸' 참여자 위한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인기 가수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진행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4'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애니팡2’와 ‘애니팡4’, 애니팡 시리즈 2종의 동시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과의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에 맞춰 진행되는 콘텐츠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봄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반기는 임영웅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들은 임영웅과의 첫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 이후 대폭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만족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애니팡2'는 보드 게임을 즐기며 장미꽃을 모아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 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를 확대, 개편했다. 점수를 추가할 수 있는 황금 주사위 신설과 룰렛, 미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전할 이번 개편은 직선 블록과 장애물을 파괴하는 특수 블록 '드릴 로켓'도 첫 선을 보인다.   

'애니팡4'는 '애니팡 블로썸' 기간 중 시즌 한정 이벤트 '벚꽃 수집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수집가'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에서 벚꽃 블록을 제거하고 수집한 벚꽃으로 3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그룹 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순위에 따른 보상과 개인 별 미션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4’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봄 풍경에 어우러진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경훈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 팀장은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은 새롭게 개편하는 ‘애니팡’ 시리즈들을 소개하는 광고와 게임 콘텐츠 확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통해 봄맞이와 꽃, 푸르름을 테마로 하는 광고 캠페인과 '애니팡 시리즈'의 콘텐츠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