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건강기능식품 특집전과 초특가 패션 특집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이날 오후 9시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과 비에날퀸 등의 상품을 모아 비에날씬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25일에는 세 차례에 걸쳐 같은 상품을 선보이는 TV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거쳐 워커힐호텔 숙박권(10명)도 증정한다.

23일 오전 11시부터는 SK스토아 앱과 OK캐시백 앱을 통해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차일드라이프 성장세트를 판매한다. 액상 칼슘마그네슘, 알러케어, 비타민D 등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모바일 라이브 혜택가 3만95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액상 칼슘마그네슘 3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함께 선보이며 4만7800원에 판매한다.

차일드 라이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유아 전문 영양제 브랜드로 특히 이번에 마련한 모바일 라이브와 최저가 수준의 혜택은 SK스토아가 단독으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티튜드 천연 젖병세정제도 증정한다.

23일 오후 7시부터는 골리·자로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미국에서 클렌즈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로 유명한 골리와 글로벌 질 유산균 브랜드 자로우를 함께 선보이는 방송으로 두 브랜드 모두 SK스토아에선 처음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리구미(4g*60개, 2만4900원), 자로우 트리플 케어 세트(4개월분, 10만9700원)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모바일 라이브 혜택가로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기에 2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초특가 모바일 라방인 탈진쇼에서는 헬렌카렌과 인디코드, 프로스팩스, 트레스패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모아 최대 약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탈진쇼는 ‘탈탈 털어 진짜 사고 싶은 쇼핑 라이브’의 줄임말로 SK스토아가 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든 방송이다. 월 1회 방송을 진행하면서 패션과 뷰티, 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모바일 라방 시장 공략을 위해 새로운 상품과 초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재미있는 방송을 통해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