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YBM인강과 협업

<사진=멜론>
<사진=멜론>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멜론은 ‘멜론 라운지’에서 출판 및 어학 분야 대표 브랜드인 교보문고, YBM인강과 함께 신학기 캠페인 ‘오마이갓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멜론 라운지’의 ‘오마이갓생 페스티벌’은 3월 새학기를 맞이해 ‘멜론X교보문고’와 ‘멜론XYBM인강’ 두 부문에서 ‘갓생’ 의지를 다지는 회원들의 독서 및 어학 계획을 No.1 뮤직플랫폼 멜론이 음악을 통해 적극 지원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우선, ‘멜론X교보문고’는 ‘나의 무드로 완벽해지는, 뮤직살롱’이라는 테마로 유료회원 대상 선착순 3만명에게 교보문고 e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최진영, 이슬아, 천선란 등 국내 대표 신진 작가들이 추천하는 플레이리스트와 도서도 함께 공개하여 음악과 어우러지는 독서의 경험을 선사한다. 

‘멜론XYBM인강’은 YBM인강 단과강의 30%와 패키지 강의 10% 할인쿠폰을 모든 유료회원에게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양사가 엄선한 매주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1~4주차까지 모두 확인한 멜론 회원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북, YBM인강 영어 1년 수강권 등 ‘갓생’에 어울리는 선물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멜론 라운지’는 MZ세대의 생활 전반에 걸친 베네핏을 제공하는 뮤직플랫폼 업계 독보적 멤버십 서비스이다. 현재 VIP 이상 회원 대상 메가박스 1만원 영화 관람쿠폰과 모든 유료회원에게 더현대 서울 ALT.1의 최대규모 개인 전시회 ‘다비드 자맹: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 2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