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의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사진=코스맥스그룹>
코스맥스그룹의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사진=코스맥스그룹>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코스맥스그룹이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코스맥스그룹은 코스맥스비티아이를 비롯한 그룹의 주요 관계사들이 다음달 3일 오후 4시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펫, 코스맥스아이큐어, 코스맥스차이나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센터를 중심으로 경영지원부문와 상품기획 IT, 디자인 등이다.

상하이에 있는 코스맥스차이나에서도 현지 채용을 진행한다.

코스맥스펫은 처음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코스맥스펫은 지난해 설립된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ODM 관계사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와 2023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와 AI 역량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6월 말이다.

코스맥스그룹은 온∙오프라인에서 지원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해 인재 유치를 도모한다.

22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오프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통해 직무 정보를 전달하고 지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28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코스맥스그룹 상담 공간을 조성해 온라인 현직자 직무 설명회와 상담회를 진행한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 배너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 내 현직자 인터뷰 영상 시리즈인 ‘코스맥스그룹 직무 Job담’을 통해 각 직무별 입사 후 커리어와 업무 노하우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그룹은 디지털 전환과 맞춤형 연구를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유연한 사고와 판을 바꾸는 도전정신으로 코스맥스그룹과 함께 성장할 지원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