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찐팬' 하정우 내레이션

'아워게임 : LG트윈스' 스페셜 포스터 <사진=티빙>
'아워게임 : LG트윈스' 스페셜 포스터 <사진=티빙>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티빙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의 스토리텔러 하정우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LG트윈스의 2022년 한 시즌동안 일어난 경기장 안팎의 이야기를 모두 담은 리얼 스포츠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아워게임 : LG트윈스'의 스페셜 포스터에는 LG트윈스의 ‘찐팬’으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가 야구공을 들고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모습이 비춰졌다. 검은 배경 속 하정우의 냉철한 표정은 그가 스토리텔러로서 LG트윈스에 대해 얼마나 날카롭게 상황을 분석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또한 본편에서 하정우만의 재치있는 유머도 함께 선보이며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공개 전부터 LG트윈스의 최초 다큐멘터리라는 점과 티빙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포츠 다큐멘터리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끌고 있다. 여기에 생생한 4K 장면 제공을 위한 최고사양 장비부터 리얼리티 제작진의 참여로 한층 더 흥미로워진 내용까지 최고의 리얼 스포츠 콘텐츠가 될 것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6일 공개된 '아워게임 : LG트윈스' 메인 예고는 공개와 동시에 LG트윈스 팬을 비롯해 모든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 공개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예고편만 봐도 울컥하네요 올해는 더 파이팅!’, ‘28년 동안 내 피를 뜨겁게 끓게 하고 내 심장을 빠르게 뛰게 하는 존재, LG트윈스입니다’, ‘하정우가 진짜 LG트윈스 열성팬이라고 알려져있는데 다큐 내용이 더 풍부해질 듯’, ‘올해는 꼭 우승하자 LG트윈스’ 등 다양한 반응도 쏟아지고 있다.

중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라운드 너머의 진짜 이야기 LG트윈스의 리얼 스포츠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30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