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샘은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정보가 없으면 늘 당하니까', '리모델링 1급정보 한샘이 전체공개' 등의 카피와 '어디랑 하든 속지 마시라고'라는 멘트를 통해 고객과 업체간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줄이기 위한 한샘몰만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전문 기능을 소개한다. 

‘신뢰도 높은 홈리모델링’을 구현하겠다는 한샘의 의지도 담겼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계정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다음달 17일까지는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 전 부문 상품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월·목요일마다 책상·식탁 등 대표 상품의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회원들을 위한 쿠폰 할인혜택도 준비됐다.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팩과 첫 구매 포인트 더블적립, 하나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 1만원·40만원·80만원 이상 구매시 가격대별로 5%·2만원·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업계 1위인 한샘이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며 “한샘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한샘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