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과 협업
작년에도 제품 품절 대란

뚜레쥬르x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 포스터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x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 포스터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해에도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 대표 지식재산권(IP)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이번에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미니샌드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아이들에게 달콤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는 초코 크림과 초코 크런치·부드러운 딸기 우유맛 크림을 얹었다. 핑크빛 하트 모양의 케이크 위에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플로라 하츄핑' 피규어를 올렸다.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사이즈 미니샌드 제품도 출시한다. 폭신한 빵에 상큼한 딸기 맛 크림이 들어간 ‘퐁당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스트로베리’다. 달콤한 연유 크림을 더한 ‘꾸래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연유’도 있다.

딸기 맛 풍미가 가득 담긴 부드럽고 촉촉한 ‘캐치! 티니핑 촉촉 딸기 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공식 뚜레쥬르 앱에서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를 사전예약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달 29일부터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 구매 시 캐치! 티니핑 파티 가랜드를 2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굿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작년 협업 케이크의 뜨거운 인기에 이어 올해도 눈과 입을 사로잡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