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비건 선크림 출시 이벤트 배너<사진제공=마녀공장>
마녀공장 비건 선크림 출시 이벤트 배너<사진제공=마녀공장>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마녀공장이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비건 선크림 2종을 출시하고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와 판테카밍 선크림이다. 2종의 선크림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다.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는 촉촉한 수분광과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초,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판테카밍 선크림은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진정과 보습에 좋다. 논나노 징크옥사이드가 들어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고 있다. 기초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 등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이 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선크림 2종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마녀 등급은 50%, 레드 마녀 등급은 60%, 블랙 마녀 등급은 70%로 등급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할인 쿠폰을 사용해 구매한 고객에게 마녀공장 인기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25ml를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톤업에 진정 기능도 있는 제품”이라며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