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배너 <사진=키엘>
키엘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배너 <사진=키엘>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키엘은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맞아 14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키엘의 인기 제품인 투명 에센스를 주력으로 자외선 차단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다채로운 제품을 판매한다. 

키엘 투명 에센스는 4년 연속 판매 1위 브라이트닝 에센스다. 피부의 밝기와 피부톤 균일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액티베이티드C를 함유했다.

전 품목 15% 할인, 알림 받기 설정 시 2000원 쿠폰 발급 등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을 즐길 수 있다.

키엘은 또 라이브 단독 세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세트인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세트를 구매하면 투명 에센스 15ml 2개, 자외선 차단제 10ml 3개, 블랙 에코백을 제공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키엘 거울 또한 제공한다

키엘 투명 에센스 50ml 세트를 구매하면 투명 에센스 15ml, 자외선 차단제 5ml 3개, 키엘 복조리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채널 최초로 선보이는 구성의 자외선 차단제 60ml 세트를 구매하면 자외선 차단제 10ml 6개를 받을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 시간 내 구매하는 모두에게 수분크림 7ml, 쿨링 자외선 차단제 5ml를 증정한다. 라이브 세트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몽 핸드 크림 75ml 본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