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온스타일은 17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유아동 할인 행사인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열리는 통합 행사다. 인기 육아용품과 교육상품을 소개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국민 육아·교육템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에서 행사기간에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쇼 상품을 2회 구매하거나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TV홈쇼핑에서는 신학기 교육 상품들을 판매한다. 14일 오후 12시 35분에는 1년 동안 월 4권씩 필독서를 엄선해 집으로 배송해 주는 비룡소 북클럽 월간 배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5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전 과목 미국 교과서로 영어와 학습이 동시에 가능한 미국공교육 영어 유즈스쿨을 준비했다. 16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온라인 영어독서 1위인 리딩게이트 영어 도서관 프로그램을 단독 파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육아 꿀템들을 한곳에 모았다. 먼저 13일부터 16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 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리베로 기저귀, 모윰 젖병, 베베숲 물티슈 등을 특가 혜택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인 현영의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15일 오후 8시 조이 카시트를 소개한다.

방송 중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최대 3만원의 적립금까지 받아볼 수 있다. 같은날 오후 9시에는 하기스 기저귀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론칭 상품도 행사 기간 사전 오픈한다. 유초등 외국어 브랜드 매출 1위를 차지 중인 교원 도요새 잉글리시와 입학 선물로 제격인 마이크로 킥보드,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지하고 컨트롤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오은영 박사와 공동개발한 오 마이 감정 그림책도 만나볼 수 있다.

황유선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역대급 최대 혜택으로 육아와 교육의 질을 높여주는 행사”라며 “핫한 인기 상품과 베스트셀러 아이템 등을 엄선해 준비했으니 CJ온스타일만의 풍성한 혜택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