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 팝업을 백화점 최초로 연다고 12일 밝혔다.

다이슨 스타일 랩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다이슨의 모든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스타일링 공간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다이슨의 에어랩과 슈퍼소닉 등을 이용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볼 수 있다.

특히 인증샷을 좋아하는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팝업 전체를 인스타그래머블한 무드로 꾸미고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고객들이 다이슨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험존도 조성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다이슨 헤어 제품들은 열을 적게 사용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만족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해주기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단독 상품과 혜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토파즈 오렌지 컬러는 이번 팝업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인데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가장 큰 인기가 예상된다.

그 외에도 새로운 노즐이 추가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해 프러시안 블루, 니켈&코퍼 등 다이슨 헤어 제품들의 다양한 컬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부문장은 “Z세대에게 헤어 스타일링은 미적인 가치를 넘어 자기표현의 수단”이라며 “다양한 제품과 체험 요소가 결합된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잠실 롯데월드몰이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