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권 거래 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해외채권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증권은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신청 후 기간 내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만원 이상 첫 거래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은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단 세 가지 이벤트 모두 3월 31일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