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B국민카드가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Time To WE:SH’라는 광고 슬로건과 함께 카드명 내 쌍점(:)을 디지털 시계의 시간을 나타내듯 표현해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의 소비여정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점을 각인시키고자 했다.

광고에 나타나는 시간대에 따라 고객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과 함께 위시카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을 보여 줌으로써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더불어 복고풍의 색감과 트렌디한 영상미를 더해 보다 세련된 카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 카드는 심플 라이프를 위한 모두의 카드인 ‘위시 올(WE:SH All)’, 나의 행복을 위한 필수 혜택 카드 ‘마이 위시(My WE:SH)’, 함께 사는 ‘우리’를 위한 필수 카드인 ‘아워 위시(Our WE:SH)’ 3가지 종류로 연초 출시됐다.

상품명인 WE:SH(위시)는 ‘We wish you happiness’를 줄인 말로, 고객의 소망을 담은 카드가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지난 6년 동안 꾸준히 KB국민카드와 인연을 맺어온 대표 광고모델 박서준이 출연해 고객의 일상을 쫓아다니며 “저 그 쪽 혜택인데요?”라는 유머러스한 멘트와 함께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상품별 특징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티저, 본편, 디지털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6편을 선보인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위시카드의 특징을 풀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직관적인 메세지로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