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 통해 영업점 판매 모든 랩 가입 가능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MTS를 통해 가입은 물론 입출금과 해지 신청까지 가능한 ‘비대면 랩(Wrap)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대면 랩(Wrap) 서비스’는 유진투자증권 고객이 전문 상담원과 화상 상담 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계약은 물론 입출금, 해지 신청 등 다양한 랩(Wrap) 서비스다.

서비스 도입 전에는 투자일임 계약 체결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영업점 방문 상담을 필수적으로 거쳐야만 했지만 최근 관련 법령에 의거 화상 상담으로 설명의무를 이행했을 때도 투자일임 계약 체결이 가능해졌다.

이번 유진투자증권이 출시한 비대면 랩 서비스는 온라인 고객뿐만 아니라 영업점에서 랩 서비스에 가입한 기존 고객들도 MTS를 통해 입출금 및 해지 신청이 가능하다. 단 일부 취소 업무는 MTS에서 처리되지 않으며 영상 상담 및 업무처리 시간은 영업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 50분까지로 별도 신청 시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조성호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랩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이번 비대면 랩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MTS인 ‘스마트 챔피언’과 고객만족 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