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 후기 공유하면 추첨 통해 골드바 1돈 제공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4월 9일까지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신한투자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도전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고객이 개인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고 공유한 뒤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해당 콘텐츠 URL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작성 시 필수 해시태그(#신한투자증권, #신한간편투자웨일, #신한증권, #신한이벤트 등)를 내용에 포함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쏠X웨일 캐릭터 각인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 DM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지급 예정이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앞서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022년 10월 네이버 웨일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올해 2월 고객이 주식투자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출시했다.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PC 버전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브라우저 내 ‘웨일스토어’에서 ‘신한’으로 검색한 후 ‘웨일에 추가하기’를 하면 손쉽게 사이드바에 추가할 수 있다. 또한 PC 버전 웨일 브라우저의 우측 ‘사이드 바’ 영역에서 작동하여 화면전환이 필요 없어 작업에 방해받지 않고 주식거래가 가능해 별도 보안 프로그램 설치 없이 네이버 인증서를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며 윈도우, 맥, 리눅스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현재 코스피, 코스닥에 상장된 국내 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 주식, 금융상품 등 다양한 거래 상품을 추가해 이용자의 주식투자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개개인의 꿀팁을 확인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