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금액 별 매일 최대 160만원 현금 리워드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고객 중 국내 상장 ETF·ETN을 거래 고객 대상으로 ‘슬기로운 ETF/ETN 생활’ 3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KB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KB증권을 통해 국내 상장 ETF·ETN 거래 Prime센터의 개인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매매 금액별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Prime센터 위탁계좌 1인 1계좌에 한해 가능하며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거래매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KB증권은 국내 상장 ETF·ETN 일간 매매 금액이 200억 이상 시 160만원, 150억 이상 200억 미만 시 120만원, 100억 이상 150억 미만 시 80만원, 50억 이상 100억 미만 시 40만원, 30억 이상 50억 미만 시 25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리워드는 일자별 조건 충족 시 중복 혜택이 가능하며 일간 매매 금액 구간별 중복은 불가능하다. 지급 현금 리워드는 이벤트 기간 내 총액을 합산해 제세공과금(22%)을 제외 후 이벤트 참여 계좌로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내로 지급될 예정이다.

김영일 KB증권 마블랜드 Tribe장은 “KB증권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기원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