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은 8000원에 영화 관람
플레이인더박스 촬영권도 증정

CGV의 청소년 대상 '신학기 쿠폰팩'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CJ CGV>
CGV의 청소년 대상 '신학기 쿠폰팩' 증정 이벤트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신학기를 맞아 '1318 클럽' 청소년 회원에게 '신학기 쿠폰팩'을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1318 클럽은 만 13~18세 청소년이라면 가입할 수 있는 CGV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쿠폰팩은 일반 2D영화 8000원 관람권과 CGV 콤보 4000원 할인쿠폰, 포토플레이 무료권 등으로 구성했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해 '웰컴 1318 프렌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1318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필기 앱인 굿노트 템플릿과 파코니 프렌즈팩도 증정한다. 

파코니는 CGV의 공식 캐릭터다. 

굿노트 템플릿은 파코니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하단 링크를 클릭해 디지털 굿즈 옵션을 선택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영화를 본 회원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무인 셀프스튜디오 '플레이인더박스' 무료 촬영권(100명), 2000원 할인쿠폰(300명)을 준다.

네컷사진 촬영 시 파코니 포토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파코니 포토 프레임으로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파코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관람권도 제공한다.

강미수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청소년이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놀거리와 아이템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