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티몬은 뷰티 상품 상시 기획전 ‘뷰T5’를 신설하고 환절기 피부관리를 돕는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뷰T5는 꼭 사야하는 5개의 아이템 추천을 기본으로 체험딜, 빅세일, 메가히트, 빅브랜드, 라이징브랜드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카테고리별로 인기 최상위 상품들만 큐레이션해 추천하며 고객들이 쇼핑 고민을 덜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매주 일요일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5000원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 주말 뷰T5에서는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보습케어 중심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아덴 그린티 바디로션(200ml)은 68% 할인, 시세이도 스포츠커버 파운데이션(20g)은 51% 할인율에 판매한다.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분을 채워주고 탄력과 주름 케어를 돕는 뷰플 갈바닉 마사지기 EMS 딜링클 상품은 62%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채훈기 티몬 뷰티사업실장은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수분공급과 피부 자극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시기별 필요한 뷰티템을 일주일마다 큐레이션해 추천하며 환절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