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센터 위탁계좌서 신용대출 금리 연 4.5%로 60일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KB증권은 고금리 시대를 맞아 고객 금융 부담 완화의 일환으로 ‘신용·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KB증권 최초 신규고객 또는 기존고객 중 2022년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17일까지 신용대출 거래가 없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KB증권은 신용대출 금리 연 4.5%, 60일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 1계좌에 한하여 이벤트 신청 후 주식거래 가능한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위탁계좌에서 신청 가능하다. 단 영업점계좌와 프레스티지 우대금리, 협의금리를 적용받고 있는 계좌는 이벤트 신청에서 제외된다.

적용 혜택은 이벤트 신청 후 익영업일부터 신용대출 금리 연 4.5%가 60일간 적용되며 이벤트 금리 적용 이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계좌의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김영일 KB증권 마블랜드 Tribe장은 “신용대출을 사용하고 싶으나,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