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개편을 통해 멤버십 선정 금액과 유지기간을 조정하고,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을 확대해 고객에 신세계적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최대 3년 실적 합산을 기준에 각각 달랐던 유지 기간은 멤버십 등급 선정 및 유지 기간을 2023년부터 1년으로 통일한다.

또 온·오프라인 등급제를 하나로 통합했고 방문 횟수의 제한 없이 실적을 쌓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1년간 4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VIP등급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폰이나 면세포인트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사은으로 제공되는 면세포인트의 유효기간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늘어났다.

전용 혜택도 강화했다. VIP등급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과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면세포인트 10만원을 제공한다. 또 명동점 라운지 서비스와 공항 우선 인도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1만 원도 증정한다.

블랙 등급은 2년간 멤버십 점수 4천 점에서 1년간 2000달러 이상 구매 금액 기준으로 바꿨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면세포인트 5만원과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8000원도 제공한다.

골드 등급은 3년간 1000점에서 1년간 800달러 이상으로 변경했으며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가입 즉시 받을 수 있는 실버 등급에는 최대 10% 할인 혜택과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3천 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멤버십을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멤버십 제도를 통해 올 한 해 더욱 즐거운 쇼핑과 여행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은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