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강력해진 피부 효능 구현
한국적 미감의 디자인도 눈길
27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출시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강력해진 피부 효능을 구현한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시작과 함께 출시돼 끊임없이 진화해 온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을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도 51만명에 이르며, 지금도 여전히 10초에 한 병씩 팔리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3월 1일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6세대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SULWHASOO MASTER COMPLEX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58년 간 쌓인 설화수만의 인삼 과학 노하우와 집요한 연구를 통해 축적된 독자적 기술이 만나 더욱 강력한 피부 효능을 구현했다.

윤조에센스 6세대는 사용 후 하루 만에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는 빠른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사용 후 3일이 지나면 피부 재생·장벽 형성 등의 개선 효과도 누릴 수 있다. 4주간 사용할 경우 10가지 노화 징후가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피부에 고르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돼 세안 직후 느껴지는 피부 스트레스도 빠르게 회복시킨다.

지속가능성과 한국적 미감을 고려한 독보적인 제품 설계도 눈길을 끈다. 100% 식물 오일로 만들어져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윤조지향’과 천연유래지수 94.7%로 이루어진 제형, 유리 중량을 줄인 용기를 통해 제품의 지속가능성을 대폭 높였다. 

여기에 달항아리 백자의 결을 따라 동그랗고 경계 없는 디자인을 적용한 용기는 한국적 미감을 더욱 섬세하게 담아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출시되며,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