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담아
농도 500ppm의 저불소 처방

'2080 키즈 펌핑 치약'
'2080 키즈 펌핑 치약'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애경산업은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즈 펌핑 치약’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하고, 아이들 스스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 번의 펌핑으로 1회 적정 사용량이 토출돼 아이 혼자서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고, 면적이 넓은 펌프 헤드를 적용해 손힘이 약한 어린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칫솔모에 적절하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양치를 더욱 용이하게 하며, 사용 후 펌프 입구에 남은 치약이 굳는 것을 방지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양치가 서툰 아이들을 위해 불소 농도를 500ppm 수준으로 낮춘 저불소 치약으로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에 올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과 치아 구성 성분인 칼슘을 함유해 건강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고, 파라옥시벤조산메틸·벤조페논 등 8가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순한 케어가 가능하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를 담은 달콤한 코튼 캔디향의 ‘멜로우’, 인기 캐릭터인 초코와 소시지를 담은 상큼한 샤인 머스캣향의 ‘스위트’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2080 키즈 펌핑 치약은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