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지하철 최대 5%, 편의점·디지털콘텐츠 등 최대 2%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신한카드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심은 귀엽고 컬러풀한 그림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가보자고’라는 최고심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를 응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을 외치고 있는 ‘갓생고심’의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카드 모두 행복한 소비를 통해 갓생을 살고 싶은 2030세대들의 마음이 담긴 디자인이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대중교통과 생활편의영역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한도 8,000원)

통신요금(SKT·KT·LGU+),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생활잡화(올리브영·다이소), 디지털콘텐츠(유튜브프리미엄·넷플릭스·왓차·웨이브·디즈니플러스),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 금액에 대해선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 한도 8,000원)

신한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고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본인의 SNS 계정에 사진 및 해시태그를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