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X에브리타임 프로모션 진행
H.Point 회원도 영화 할인쿠폰 제공

메가박스X에브리타임 신학기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X에브리타임 신학기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대학생활 정보 커뮤니티 '에브리타임'과 손잡고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과 강의평 확인 등 대학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누적 가입자 633만명, 월간활성사용자(MAU) 280만명에 달하며 전국 397개 대학 캠퍼스를 지원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에브리타임 회원 10만명에게 영화를 9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매점 내 콤보 메뉴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개강을 앞둔 전국의 대학생들이 신학기에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2023 개강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에브리타임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2D 일반관과 컴포트관에서 주중과 주말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을 앞두고 친구와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영화 관객들이 더욱 폭넓은 문화 혜택을 누리도록 제휴처를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와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H.Point에 신규 가입한 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영화 5000원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수령하려면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10138을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H.Point 로그인 회원 5만명을 대상으로 영화 3000원 할인 쿠폰, 매점 탄산음료R 2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권은 2D 일반관과 컴포트관, 더부티크관에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