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시장에 특화된 온라인 렌탈 플랫폼 구축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코웨이는 B2B(기업 간 거래) 시장에 특화된 온라인 렌탈 플랫폼을 통해 기업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판로 확대를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코웨이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사업 문의, 기업 고객 전담 지원 서비스, 파트너쉽 구축 사례 등으로 구성됐다. B2B 고객 중심의 편의성 향상과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춰 사이트를 구성했다.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부터 맞춤 컨설팅, 계약, 제품 설치 및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사 문의 및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맞춤 컨설팅을 통해 기업특판, 공공기관, 임직원 복지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코웨이 제품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B2B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 

향후 코웨이는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B2B 시장에 특화된 디지털 렌탈 플랫폼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사와 사업 제휴, 파트너쉽 구축 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로 연결되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B2B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기업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B2B 시장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