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털과 먼지, 극초미세먼지 제거

코어 맥스(MAX) 공기청정기 <사진=SK매직>
코어 맥스(MAX) 공기청정기 <사진=SK매직>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SK매직은 20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 2종을 선보이고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반려동물 가정에 최적화된 ‘코어 펫(PET) 공기청정기’와 초강력 터보 모드를 탑재한 ‘코어 맥스(MAX) 공기청정기’ 2종으로 강력한 터보팬과 2320개의 에어홀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청정한다.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마이크로미터)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탑재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는 물론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를 집중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어 펫 공기청정기는 탈부착형 펫 전용 필터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 제공해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집중 관리하며, 메인 필터의 올인원 케어 필터의 성능과 사용 수명을 연장시킨다. ‘펫 모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대 풍속으로 20분 동안 공기 중 부유 먼지, 털과 배변 냄새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코어 맥스 공기청정기는 초강력 터보 모드를 탑재해 오염된 공기를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정화한다.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터보팬 기술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고 멀리 내뿜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청정한다. 이뿐 아니라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해 사용할 경우, 반려동물로 발생되는 털과 먼지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사용도 간편하다. 조작부는 전원, 청정 세기 등 4개의 터치식 버튼으로 구성해 누구나 사용과 조작이 편리하며, 첨단 초정밀 센서가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상시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와 먼지 농도 숫자가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기 쉽게 안내한다.

필터 관리도 간편하다.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의 교체 주기는 연 1회로 365일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만날 수 있다. 교체 주기도 비교적 길어 비용 절감 효과까지 있다.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도 누구나 손쉽게 청소와 교체가 가능하다.

코어 공기청정기의 판매가는 코어 펫 공기청정기, 코어 맥스 공기청정기이다. SK매직은 출시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