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서 진행

삼성 프리미엄스토어 현대판교점 제품 전문 상담사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 프리미엄스토어 현대판교점 제품 전문 상담사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삼성전자는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부터 이사,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은 TV,냉장고,세탁기,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와 대표적인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차별화된 올인원(All-In-One)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까지 선별된 웨딩 브랜드들을, 비스포크 뉴홈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 기간에 비스포크 웨딩클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제품과 모델 수도 늘렸다. 청소기, 공기청정기, TV 등 9개 품목, 101개 모델에서 냉장고, 식기세척기,인덕션까지 총 12개 품목, 167개 모델 확대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고객이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동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도 선보인다.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포인트를 제공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뿐 아니라 삼성닷컴에서도 진행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가전·모바일 제품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