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해외·항공권·면세점 이용 시 혜택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NH농협카드는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여행 특화상품인 ‘zgm.휴가중(지금 휴가중)’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출시된 ‘zgm. the pay(지금 더페이)’,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된 ‘zgm.’브랜드 연계 상품이며 글로벌 기업인 호텔스닷컴코리아와의 제휴로 출시한 상품이다.

3가지 선택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zgm.휴가중 카드는 여행의 전 여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먼저 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5% NH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 및 면세점 업종 이용 시 0.5%를 추가해 총 1%의 NH포인트를 적립한다.

숙소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스마트앱(app) 내 호텔스닷컴 할인 전용페이지를 통해 숙소 예약 시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한도 제한없이 20% 즉시할인 (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외 이용액 2% 기본적립과 국내 전월실적 구간에 따른 최대 3% 추가적립을 통해 최대 5%(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월 1회, 연 2회)과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zgm.휴가중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5,000원으로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국 영업점,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여행·호캉스 등을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고환율·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즐겁고 안전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